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찐이다 찐! 호치민 여행 분짜 맛집 BUN CHA ANH HON

728x90
반응형

BUN CHA ANH HON
호치민 시내 분짜 맛집

분짜를 사랑하는 나는 베트남 호치민 비행기 티켓을 구매할 때부터 분짜 맛집을 알아봤다. 판티엣과 붕따우에도 다녀왔는데 그곳은 분짜 음식점이 적었다. 맛집은 역시 도시에 있지! 하며 사이공 호찌민에 있는 분짜 맛집을 살펴보았다. 다행히도 나의 숙소 근처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맛집이 있다.

BUN CHA ANH HON

검색을 하고 목적지를 따라 걸어서 간다. 가는 길에 길거리 음식도 많이 있다. 이곳은 호치민 3군 맛집으로 근처에 높은 오피스빌딩들이 많아서 직장인들도 많이 오는 곳 같다.

호치민 3군 맛집
호치민 3군 맛집

분짜 안 혼이라 읽는 호찌민 3군에 위치한 분짜 맛집은 식당의 절반이 창문 없이 발로 가려져 있어서 야외 테라스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날씨가 좋아서 더운 날씨에 시원한 분짜 하나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

사진에도 보이다시피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유니폼을 입고 이곳으로 많이 오는 것 같았다. 관광객은 나밖에 없었던 것 같다.

호치민 분짜 메뉴
호치민 분짜 맛집 메뉴

분짜안혼 메뉴

베트남 여행 4일째 정도에 호치민에 도착했다. 4일이면 베트남 식당 메뉴를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지! 베트남어로 된 메뉴만 봐도 어떤 음식인지 알 수 있다고! 그렇지만 호치민은 역시 도시라 그런가, 친절하게 영어로 쓰여있다. 편하다.

기본 분짜와 여러 가지 세트를 곁들일 수 있다. 나는 스프링롤이 튀기지 않은 월남쌈 같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아는 짜조가 나왔다. 여기서도 어떻게 말하냐에 따라 다른 것 같다. 쉬림프 케이크도 궁금했지만, 워낙 짜조와 분짜를 좋아해서 먹고 싶은 걸로 주문을 했다. 생각해보면 이곳으로 한번 더 갈 걸 그랬다!!

호치민 맛집 음식
분짜 스프링롤 세트

Bun Nem Ron

분짜와 스프링롤이 같이 있는 세트는 57,000동이었다. 한국돈으로 3,300원쯤이다. 정말 너무 좋다 이곳 베트남 물가.

야채를 여러 가지 종류로 가득 담아주시고 분짜 고기 양이 푸짐하다. 호치민도 도시라서 관광지 물가로 적용이 될 줄 알았는데, 착한 가격이 아주 좋았다.

베트남 음식에는 대부분 쌈채소가 같이 딸려오는 것 같다. 페퍼민트 맛, 고수 맛, 깻잎 맛, 상추 맛 등 모양은 다르지만 비슷한 맛이 나는 채소들을 먹을 수 있다.

분짜 맛집 고기

호치민 분짜 맛집에는 역시 고기가 가장 중요하다! 가장 맛있던 분짜는 호주에서 먹었던 맛집이 있었는데, 호찌민 맛집에 있는 고기도 두툼하고 육즙이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고기 외에도 동그랑땡처럼 두꺼운 고기도 있어서 여러 부위별로 먹는 재미가 있었다. 한국에서 먹는 분짜랑 비슷하게 약간 더 친근한 맛이었다. 여러 채소들이랑 쌈을 싸 먹으니까 새콤달콤한 맛이 났다.

호치민 맛집 스프링롤

  베트남 여행을 하면서 느낀 것. 어딜 가나 스프링롤 또는 짜조는 실패할 수가 없는 음식이다. 모두 직접 만드시는지 정말 너어무 맛있다! 넘사벽이다!! 진짜 맛있다!!!

고기랑 면이랑 같이 먹다가 스프링롤도 함께 쌈을 싸 먹으면 더욱 바삭하고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는 맛을 느낄 수가 있다.

 

호치민 분짜 맛집

  크으 호찌민 3군에 위치한 분짜 맛집은 위치 성도 좋아서 다녀오기 너무 좋았다! 게다가 맛도 있고!!!

분짜랑 같이 먹는 새콤달콤한 소스를 같이 주지 않았는데, 어떤 현지인이 그 소스랑 같이 먹는 걸보고 나도 저거 달라고 해서 받았다. ㅋㅋㅋㅋ

역시 먹는 거는 현지인을 보고 따라먹든지, 어떻게 나오는지 보고 꼭 말을 해야 하는 것 같다. 평일에도 바쁜 곳이라서 시간을 잘 맞춰서 가면 좋을 것 같다. 분짜와 스프링롤만 먹어도 배가 오랫동안 불렀던 호치민 맛집이었다.

 

호치민근교 촐론 맛집, 베트남여행을 더욱 이국적으로 만들어주었던 곳

호치민 근교 여행 촐론 호치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을 뽑으라면 바로 "촐론"이라는 타운이다. ChoLon은 차이나타운, 사원, 병원이 모여있는 곳이다. 일반 베트남 호치민 도시와는 전혀 다른 분

hi-hyuny.tistory.com

 

베트남 호치민 여행 맛집추천 매운 음식이 그리울땐, 시푸드보일

베트남 호치민 여행 혼자 여행을 하면서 느낀 점은 스스로가 만족하고 스스로가 행복한 것을 마음껏 누리자는 생각이다. 먹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언제나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았다. 베트남 여

hi-hyun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