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유럽

이탈리아 여행 로마 버스투어 한바퀴 Hop on Hop off

728x90
반응형

 

원래 계획하지 않았던 버스투어를 하게 되었다. 24시간내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우리는 오후부터 시작해서 그 다음날 아침까지 사용했다!

 

그 전날은 중간마다 내려서 구석구석 여행했다. 오늘은 로마를 떠나기 전 리마인드 할 겸 한바퀴 마지막으로 둘러보고 싶었다.

 

Hop on Hop off Rome

 

 

 

로마역에서부터 시작해서 다시 로마역으로 돌아온다. 로마 시티투어 버스는 모든 관광지는 다 간다!

성당, 콜로세움, 청선사성, 스페인계단등 아무곳에서나 멈추고 내릴 수 있고 관광 설명서도 이어폰으로 들을 수 있다.

 

Hop on Hop off Rome

 

 

아침 첫차에 첫 정류장에 가니까, 우리만 있었다! ㅎㅎ

대부분 중간 정거장이나 쫌 늦은 투어버스를 이용하는 것 같다.

 

 

드라이브 하는 느낌으로 버스타고 로마 한바퀴하니까 색다른 기분이었다.

 

 

콜로세움도 거의 한바퀴 돌았다. 멀리서 눈높이가 비슷하게 바라보니까 다시금 위대해졌다.

 

 

다른 도시에도 시티 투어버스가 있겠지만, 로마에서만 사용했다. 피렌체는 대중교통이 이용하기 편했고 베니스는 그곳에서 페리를 타고 주로 이용하니까 시티 투어를 이용할 일이 없었다.

 

로마에서 특별하게 투어 버스를 하니까 더욱 특별한 기억이었다.

 

 

여기는 로마역 바로 옆에 있는 분수! 시간이 된다면 한번 들러보면 좋을 것 같다.

로마역근처에는 큰 박물관과 미술관이 있고, 신기하게 생긴 조각상도 있다.

 

위 영상에는 더 자세하고 입체적인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