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이렇게 설레도 되나요? 일본 나라공원 여행 축제

728x90
반응형

 

Nara Park, Japan

일본여행을 자주가는 동생이 추천해줘서, 이번 오사카 여행에 처음으로 나라공원을 가보게되었다. 주로 오사카 시내 또는 교토로만 갔었지 이곳은 처음 방문하게 되었다.

 

 

일본 오사카 근교 여행지로 교토가 인기있는 장소이긴 하지만, 요즘에는 나라시도 많이 가는 것 같다. 검색해서 나라공원에 사슴이 많이 있는 줄 알고 갔음에도, 여기에 있는 정말 많은 사슴에 놀랐다~!!

 

 

사슴은 돌변하여 가끔 과격하다고도 들었는데, 옆에 있어도 가만히 앉아있는 사람들과 친근함을 가진 사슴인가보다.

 

외국에서는 뿔 달린 사슴이 사람한테 달려가고 그런것도 많이 봤었는데,, ㅎㅎㅎㅎ 신기하다.

 

 

나랑 엄마는 이번 오사카 여행에 나라공원에 처음 왔는데, 너무 좋아서 바로 다다음날 친척들을 모시고 갔다. 친척분들도 처음 방문한 일본여행인지라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이런 이국적인 곳이라 다들 설레여하며 관광을 했다.

 

 

일본 나라공원 축제

 

두번째 방문했을 때, 뭔가 사람들이 더 많고 활기찬 전혀 다른 분위기였다!!!

알고보니 오사카 근교 가볼만한곳 여행지로 자주 추천되는 나라시에 큰 페스티벌 축제가 있었던 것이다!

 

 

 

일본 축제는 애니메이션에서만 봐서 궁금했었는데, 대박 진짜 신기했다!!!!!!

일정을 알고 간게 아니라 우연찮게 큰 페스티벌을 마주친게 더 기분이 좋았다!!!

 

 

일본 축제에서도 빠질 수 없는 길거리 음식!!!

보통의 상점같으면서도 애니메이션에서 봤던 것과 비슷한 무드가 들어서 신기했다. 각각의 작은 상점들을 개성있게 꾸며두었다. 우리는 저녁을 먹은 상태라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맛있고 가격도 좋았다!

 

아직까지도 알 수 없던 이름모를 나라공원 축제..

여름의 밤을 불빛으로 밝게 비추는 어떤 큰 행사인 것 같다.

 

곳곳에 저런 등불과 촛불들이 넓은 나라 공원 곳곳에 있다.

 

 

여름철 일본 축제라 정말 영화에서나 봤던 '그 빙수'를 볼 수 있었고, 사람들이 많으면서도 어쩐지 조용하고 체계가 잘 잡힌 곳이었다. 횡단보도에도 사람들이 안내했으며, 가는 길과 오는 길이 각각 구분이 되어 있었다. 어쩐지, 더욱 일본답게 만들어주는 축제였다.

 

밤에 더욱 이쁜 축제였던지라, 마음을 잔잔하게 하며 사진도 찍었다. 운좋게 좋은 축제에 다녀올 수 있게 되어 정말 큰 기쁨이었다.

 

혹시 이 축제 이름을 아시는 분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축제를 찾습니다!! 👀

 

https://youtu.be/i9bbkET6FF0?si=wm5zmDc9b7UV1FW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