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다낭여행 현지인 추천 맛집, 카페, 야경 펍/바 3곳

728x90
반응형

 

자유 개인 여행을 하다보면 꼭 가보고 싶어지는 현지인 맛집!!! 우리는 이번에 어쩌다 다낭 숙소에서 현지인 맛집을 추천받아서 다녀오게 되었다. 그 식당에 가보면 관광객은 우리만 있어서 뿌듯함이 느껴진다면, 당신은 찐 맛집을 찾은 것이다!!!!!

 

🛩️서울 > 다낭 최저가 항공🛩️

최저가 항공 예약하면 바로 맛집과 카페부터 찾아보는 한국인 ㅎㅎ 이런거 미리 보고 있으면 행복하다구.

1. 베트남 현지 국수
2. 플렌테리어 카페
3. 다낭 야경 잘보이는 펍/바
1. 베트남 현지 국수

Mì Quảng Ếch Bếp Trang

Mì Quảng Ếch Bếp Trang · 212 Bạch Đằng, Phước Ninh,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Vietnam

 

 

다낭 현지에 있을 때 숙소 직원분께 추천 받은 맛집이다. 콩카페랑 한마켓 근처에 있어서 가기 좋은 곳. 이곳은 거의 현지인. 개구리국수로 유명한 맛집...! 차마 개구리는 못먹겠어서 우리가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많이 주문했다. 만약 드셔보신 분은 어떠셨나요...? 공유좀 ㅎㅎ

 

확실히 베트남식의 채소 많고 삼삼하지만 짭조롬한 맛이 좋았다. 종류도 다양하게 시킬 수도 있었다.

 

 

특히 이런 꼬치도 맛있었고 라이스페이퍼랑 같이 싸먹을 수도 있게 준다. 가격은 막 저렴하진 않은 편이다.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다. 확실히 국수 육수가 깊고 정말 맛있었다. 한국에서 쉽게 먹을 수 없는 맛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다.

 

2. 플렌테리어 카페

The Local Beans Cafe

The Local Beans Cafe · 56A Lê Hồng Phong, Phước Ninh,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Vietnam

 

 

이곳은 우리가 이전부터 가고 싶어서 점 찍어둔 곳!! 바로 위에 있는 개구리 국수집이랑 가까워서 걸어서 이동 가능하다. 다낭 시내여서 안전하다.

 

 

1층 야외부터 시작해서 거의 3층까지 있는 대형카페다. 층마다 은은하게 분위기도 다르고 앞에 베트남 현지스러운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위층에는 학생들이 주로 공부하러 오는 곳 같다.

 

그런데 그냥 이쁜 카페면 추천안했지... 진짜 커피가 너무너무 맛있었다. 콜드브루 같은 것도 따로 팔고 있었는데 따로 구매해서 한국 가져가고 싶을 정도였다. 커피가 끝내주게 맛있었다. 분위기도 플랜테리어 가득한 초록초록 느낌이라 좋았는데 카페 커피도 매우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콩카페보다 커피맛이 좋았다.

 

3. 다낭 야경 잘보이는 펍/바

Sky 21 Bar & Bistro

Sky 21 Bar & Bistro · Belle Maison Parosand Danang Hotel, 216 Võ Nguyên Giáp,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Vietnam

 

다낭의 밤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야경이 잘 보이는 곳으로 가고 싶었다. 그러나 아쉽게도 다낭에 펍이나 바가 그리 많지 않았는데, 여기는 호텔 옥상에 위치한 곳이었다. 날씨가 좋은 날은 바나힐 썬월드까지 보인다고 한다!

 

 

아담한 정도의 사이즈였지만 전망이 좋았다. 우리가 갔더니 Kpop을 계속 틀어주셨다는 ㅎㅎ

 

 

그리고 칵테일이 정말 이뻤다. 친절하시기도 하고 서비스도 좋았다. 야경도 시원하게 잘 보이고 사진도 잘 나왔다. 여행의 시작이나 마무리하기에 좋았던 곳이다.

 

🛩️서울 > 다낭 최저가 항공🛩️

https://myrealt.rip/1tDKbb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베트남 다낭이 핫한 장소로 유명해지면서 사람들이 가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보았다. 다낭에는 호캉스와 도심을 누빌 수 있는 것 같다. 호치민은 너무 도시고 관광객이 많다. 바다를 보기가 힘들다. 물가가 약간 비싼 편이다. 그런데 다낭은 바다도 바로 앞에 있고 물가나 음식도 매우 현지스럽다! 그래서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곳이라 사람들이 다낭으로 여행을 가고 싶은게 아닐까 ㅎㅎ

 

현지인이 추천한 국수 누들 맛집, 플랜테리어 카페, 야경 좋은 바를 추천했지만, 가능하다면 맛집만이라도 아니 카페 만이라도 꼭 가보시길!!! 현지입맛을 좋아한다면 완전 추천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