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

선유도 짚라인 가격 후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주차장정보

728x90
반응형

 선유도에서 유람선 투어를 하기 전에 짚라인을 탔다! 나는 한 번도 짚라인을 타본 적이 없어서 더욱 설렜다. 다른 후기들을 읽어보니 선유도 짚라인이 짧긴 하지만 좋았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선유도에서 짚라인이 더욱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바로 바다 위를 지나가기 때문!!!!! 너무 재미있겠다!!! 네이버로 티켓을 구매하고 예약 없이 이동했다. 가격 예매 및 이용에 관한 설명은 아래에 할 예정이다.

 

선유도해수욕장
선유도 해수욕장

선유도 여행

 선유도를 여행하면서 이곳에서 한 달 살기를 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조용하지만 사람이 많은 곳이었다. 카페와 음식점도 많았다.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바다가 바로 앞에 있다. 시간대를 잘 맞춰야지 수영을 할 수 있는 서해바다지만, 갯벌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선유도 여행에서 인기 있는 건 등산, 바이크 렌트, 유람선 투어, 짚라인등 즐길거리가 다양했다. 이전 포스팅에도 소개를 했기 때문에 지금 포스팅은 간략하게 선유도 짚라인에 대해서만 다루겠다.

 

선유도여행
선유도 해수욕장

선유도 짚라인 후기

 선유도 짚라인은 해수욕장 바로 위를 지나간다. 사진에서 보일지 모르겠지만, 왼쪽에 검정선이 있는데 그게 짚라인 줄이다. 핸드폰을 들고 촬영할 수 없어서 모두 락카에 넣고 짚라인을 탔기 때문에 사진은 없다.

 

 티켓을 들고 카운터에 보여주면 종이티켓을 주신다. 옆에 있는 락카에 물품도 넣었다. 혹시 모르니 차키, 핸드폰, 모자, 비싼 액세서리는 모두 보관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선유도 짚라인은 바다를 지나가기 때문에 잃어버리면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해야 한다.

 

 락카에 물품을 보관하면 안내요원들이 짚라인 안전장치를 입혀주신다. 튼튼하게 고정됐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신다. 안내에 따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간다. 대기하는 인원이 없으면 바로 짚라인을 타고 내려간다.

 

 가장 위에 있는 안전요원이 줄을 걸치기 전에 내 안전장치를 잡고 바다로 빠트리는 장난을 쳤다. 하지만 내가 너무 튼튼해서 미동조차 없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안전요원이 "오우,," 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 선유 스카이썬라인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20대 초반 남자들이었다. 그래서 일을 즐기면서 하는 것 같았다. 여행지에서 분위기를 띄우는 것 같아서 신났다.

 

728x90

 짚라인을 타는 중간에는 바람이 시원하게 머리카락을 갈랐다. 아래에는 바다가 있어서 하늘을 나는 기분이 들었다. 그리 긴 편이 아님에도 이보다 더 길었으면 큰일 났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왜냐하면 가랑이가 정말 아팠기 때문이다. 짚라인을 타고 내려가면서 중력이 강해지고 안전장치가 사타구니에 점점 잠기게 된다. 약간 고통스러웠다. 남자 친구에게 물어보니 알 한쪽이 없어지는 줄 알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선유도 여행 짚라인 스카이 썬라인은 중간에 사진을 찍어주고 원한다면 인화하는 서비스가 있다. 나는 사진이 찍히는 줄도 몰랐는데, 사진을 확인해보니 남자 친구는 카메라를 보고 브이하고 있었다. 

 

선유도 주차
선유도 짚라인 티켓

선유도 짚라인 주차장

 선유도는 관광지인만큼 주차장이 잘 되어있는 것같다. 그리고 면적이 넓다! 짚라인 스카이썬라인은 따로 전용주차장이 없지만,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2시간 무료라고 한다.

 

선유 스카이썬라인

 선유도 해수욕장 가장 위쪽에 보면 맨 위의 사진과 같은 기둥이 있다. 거기 아래에 선유 스카이썬라인 짚라인 사무실이있다. 

 

* 문의전화 : 063-471-9800
* 운영시간
> 하절기 : 오전 9:00~오후 19:00
> 동절기 : 오전 9:00~오후 18:00
* 휴게시간 : 오전 11:30~오후 12:30
* 휴무안내 : 연중무휴
- 연령기준
> 대인 : 13세 이상
> 소인 : 12세 이하

 

드르쿰다카페
군산 드르쿰다 카페

군산 선유도여행 짚라인 가격

 네이버예약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군산 선유도 스카이썬라인홈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일반 짚라인과 드르쿰다카페 패키지도로 구매할 수가 있고, 전북투어로 묶어서 패키지 형태로도 살 수 있다.

 

 가격 차이가 카페를 가는게 훨씬 이득인 것같아서 우리는 짚라인과 드르쿰다 패키지를 했다. 가격은 1900원 차이이다. 짚라인은 2만원이다.

 

선유도-짚라인-가격
출처 네이버예약 스카이썬라인

네이버예약 선유 짚라인

 위의 글자를 클릭하면 예약창으로 바로 넘어간다. 전북투어패스 패키지에도 좋은 체험들이 많아서 전북을 길게 여행한다면 구매를 같이 하는게 훨씬 좋을 것같다. 

 

 짧았지만 서해 바다의 바람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짚라인이었다. 군산 선유도 여행은 가볼만한곳 즐길거리가 많아서 더욱 좋은 곳이었다.

 

 

군산 선유도 여행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유람선투어

군산여행 선유도 유람선투어 1박 2일 동안 군산 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게 무엇이 나고 물어본다면, 그건 유람선 투어였다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 내가 유람선을 자주 안 타서 그

hi-hyuny.tistory.com

 

728x90
반응형